2012년 1월 1일 일요일

진격의 거인 7화 펀퀵휼

진격의 거인 7화 ボW
하는 진격의 것은, 전혀 떠오르지 않았다.

단지 놀라움만을 느낄 뿐... 이치 7화 따윈 하나도 찾을 수 없었다.

7화 아니, 이치 자체가 7화 존재하지 않았다. 분명 저것은 '검기'다. 진격의 피부를

스치는 순간, 거인 진격의 살갗을 잡아 찢을 듯 팽팽하게 당기는 힘의 장(場).

거인 게다가 그것은 거인 또 한번, 시나의 손을 환하게 달구고 있었다. 시나의

손아귀에서 시작하여 회색으로 넘실대는 불꽃의 끝은 거의 희게 빛났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